꽃보라ㅇ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4
탱크보이 쮸쮸바 아이스크림이에요
시원하게 과일향이 새콤달콤하게 느껴지네요.
시원하고 톡톡 씹히는 얼음 맛도 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