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5
휴일날 정신 차릴려고 냉동실에 쟁여놓은 탱크보이를 먹습니다
배를 갈아넣은거라는데 배는 쬐끔넣고 걍 설탕물이겠죠
그래도 애용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