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5
맥주집에서 안주로 주문한 소시지입니다. 그릴에 구워진 소시지가 짭조름하고 담백해서 안주로 딱입니다. 푸짐해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