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5
식당에서 먹은 샐러드입니다 유자 드레싱으로 맛을 낸 샐러드입니다. 유자향이 진하게 나고 맛도 새콤달콤해서 맛있는 샐러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