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5
간식으로 먹은 하리보 젤리입니다 일하는 중에 당 떨어지면 한 개씩 집어 먹기 좋습니다 쫀쫀한 젤리의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