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5
숙주 한사발입니다. 숙주 한가득을 데쳐서 숙주 나물 해먹어도 좋고 간단한 속주 무침 해 먹어도 좋습니다. 야채 육수 끓일 때 넣어도 되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