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5
간식으로 먹은 무뚝뚝 감자칩입니다 후추 맛이 많이 나서 감칠맛 나고 좋았습니다 무뚝뚝 고구마칩도 맛있고 감자칩도 맛있고 잘 만든 과자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