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고을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선고을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선고을
리뷰32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5
간식으로 먹은 버터와플.
출출할때 가끔 먹는데 고소하고 달달한게
엣날부터 술안주로도 먹엇는데,
지금도 맛잇게 먹고 잇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
선고을
리뷰325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