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5
얼큰하게 콩나물볶음 했어요. 콩나물에 김치국물 고추장 고추가루 식용류 조미요 넣고 지져요. 얼큰하게 볶으면. 김치없이도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별사탕1
리뷰738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