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6
맛있는 아이스크림 탱크보이에요
쭈쭈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인데
과일 단맛이 나고 시원하게 먹기 좋아요~
빨아 먹는 재미가 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