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26
이마트에서 버터와플 사와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간식으로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자주 먹게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
알비나2
리뷰289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