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6
일반 파프리카보다 단맛이 더 강하고 아삭함이 살아있음. 풋내가 거의 없어서 생으로 먹기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부담 없어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656801
리뷰907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