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8
어느 순간인가부터 우리 식탁에 올라오게 된 파프리카
아주 맛이 오이고추처럼 아삭하고 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장과 이것만 있으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1
꿈굽는사람
리뷰9952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