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과육이 두꺼워서 더 단맛이 나는 파프리카예요. 안에 씨도 별로 없어서 손질하기도 좋았어요. 다양한 색은 조금씩 맛도 차이가 있네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삼수니
리뷰2511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