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18
갈아만든 배를 얼른듯한 탱크보이..
아그작아그작 씹히는 얼음도 정말 시원하니 맛있어요.
배맛이 참 기분 좋게 해주는 쮸쮸바 인듯 싶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빨간머리앤04
리뷰783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