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hhyejung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nohhyejung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ohhyejung
리뷰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7
아이스크림은 역쉬 추운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오랜만에 먹는데 돼지바 특유의 겉 바싹함, 바로 감탄을 자아내는 맛이였다. 콘으로 된 돼지바는 처음인데.. 아이스크림 자체가 더 부드러운 느낌? 약간 다르다.
아무튼 2종류 다 맛있음ㅎ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