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9
토마토스파게티도 라면처럼 여러가지를 첨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집에 앞다리살을 구이용으로 사둔게 있어서 토마토 소스를 후라이펜에 달굴때 구워놓은 고기를 넣고 살짝 저어주고 면 넣어서 섞어주고 먹었어요
맛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