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네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프로네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프로네
리뷰22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9
소시지를 오랜만에 샀는데 맛이 없어요. 약간 푸석하면서 밀가루맛이 납니다. 탱글하면서 고기함량 높은게 맛있는데 이건 아니네요. 데쳐서 볶음요리에 쓰려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
김프로네
리뷰224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