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애니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포애니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애니
리뷰7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9
파프리카가 요즘저렴해졌다
아삭거리고 단맛이난다
아침에 매일 파프리카와 오이를 그냥씹어먹는다
어석거리고 상쾌하다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스포애니
리뷰79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