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9
오늘은 몸이 안좋아서 간단하게 누룽지 끓여먹었어요!! 누룽지가 고소하고 따뜻한게 너무 맛있었네요!! 김치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똘만두
리뷰682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