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30
누룽지는 사랑이다 누룽지는 언제 나올까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다 속이 안 좋을 때 먹어도 좋고 간편하게 먹어도 좋고 밥을 먹고 또 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봄빛이어라
리뷰455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