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48 작성일자 25.12.30
진하고 상큼한 액상 비타민이 입안 가득 퍼지며 활력이 돋는 기분이었습니다. 묵직한 제형에 새콤달콤한 맛이 응축되어 있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고, 정제와 함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 에너지를 채우기에 정말 든든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ml)
35kcal
오쏘몰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4.9(리뷰 21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