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30
스파게티 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토마토소스라 감칠맛이 좋아요, 넉넉하게 들어있는 새우도 좋고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2368
리뷰1078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