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30
아들이 목이 아파서 감기로 고생 중인데 그래도 그나마 먹는 누룽지. 그래서 요 며칠 자주 끓였는데 구수하니 맛은 좋으네.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