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30
솥밥에서 밥을 푸고 남은 누룽지에 물을 부어서 따뜻하게 먹었습니다. 반찬이 따로 없어도 부드럽고 구수한 숭늉이 아주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지니5273494
리뷰1478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