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함박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함박
리뷰14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20
양파링인데. 양파맛이 진하게. 나면서 맛있네요. 케찹엧딕어먹어도 맛이있구요 마요네즈찍어먹어도 참. 맛이. ㅇㅆ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4.8(리뷰 76개)
·식단기록114회0
함박
리뷰142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