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0
간식으로 먹은 버터와플이에요 굉장히 얇고 바삭한 식감에 한 입 베어불면 입안가득 버터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적당히 달달하고 단백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