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0
파프리카 닭가슴살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구요
계속 재구매 하고 있어요
수분감 가득 아삭한 식감이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본동
리뷰861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