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1
파프리카는 생으로 먹어도 아삭하고 맛있어요
특히 빨강 노란색이 다른 색깔보다 당도가 좀 높은 거 같아요
음식 만들때 플레이팅 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벽산
리뷰1795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