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31
지글지글 익어 가는 소시지들~
진짜 말 그대로 통통한 게, 입맛을 자극했어요.
일품선 소시지는 양장의 케이싱이 사용되어 있어 숯불의 향이 잘 밴다고 해요.
그런 점에서 야외바베큐로 숯불에 구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