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31
집에서 토마토스파게티를 해먹었습니다
파스타면을 삶아서 해먹었습니다
소스는 인스턴트 구매해서 먹었는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yunsu5931
리뷰574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