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고메베이글 허니버터 베이글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고메베이글 허니버터 베이글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31
2+1일때 샀어요 아 더 상껄 너무 맛잇네요 너무너무너무요! 얼른 달려가서 세일 전에 더 사서 와야겟어요 안주랑도 좋아요 너무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50kcal
고메베이글허니버터 베이글칩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