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1
토마토스파게티는 신선한 토마토소스의 상큼함이 면에 잘 배어 첫 입부터 입안 가득 산뜻함이 느껴진다. 면발은 쫄깃하고 소스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풍미가 깊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