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1
에어바운스도 크고~
텐트시설도 잘되어 있어서
좀 편하게 잘 해먹고
요~
애들도 너무 잘 놀다왔어요
잠만 안자고 온거 빼고 캠핑느낌 나서 너무 좋더라구
#일반식 #아침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
지니01
리뷰1939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