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6351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6351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6351
리뷰1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1
여름에 진짜 더울때 딱 먹으면 진짜 시원해요 녹을일도 없어서 조아요ㅎㅎ 배맛이나고 안에 작은 알갱이가 있어서 맛있어용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지니5466351
리뷰114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