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1
탱크보이 쭈쭈바에요~~~ 배즙같아서 더울때 갈증낭때 시원하디 먹기조아요 먹고나면 가끔 목 갈증나는 아이스쿠림들도 잇눈데 이건 안그래서 조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