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우성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우성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2
구워먹음 더 맛있는 보리건빵입니다
그냥 먹으면 퍽퍽하게 고소한 맛으로 즐기고 구워먹음 더 바삭한 느낌도 나규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우성보리건빵
5.0(리뷰 2개)
·식단기록13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70g)
290kcal
우성보리건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