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2
파프리카가 싱싱하고 달고 맛있습니다.색깔마다 맛이 달라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습니다.과일 먹듯이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지니95558852
리뷰191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