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2
파프리카가 싱싱해서 오이 무침에 넣으니 오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네요.파프리카의 단맛이 오이무침을 맛있게 해주는거 같네요.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지니3591257
리뷰833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