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3
누룽지탕은 바삭하게 구운 누룽지가 뜨거운 육수에 잠기면서 부드럽게 풀어지고, 고소함과 담백함이 국물에 잘 배어든다. 씹을수록 구수한 맛이 올라오면서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한 끼 식사 느낌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