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18
추억의 아이스크림인데 쭈쭈바 형태로 되어 있는 탱크보이예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여름에 더울때 하나씩 먹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