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권순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권순
리뷰77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4
아이스크림이 다 맛있지만 돼지바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부드러요.
달달하고 측촉한 아이스크림 본래 맛인데 또먹고 싶은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권순
리뷰772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