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4
오늘 간식 요맘때 입니다ㅋ
요맘때는 원래 딸기맛이 진린데 복숭아맛도 맛있더군요 유산균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요맘때 먹고나면 입안도 깔끔 해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아침

1잔(70ml)
95kcal
빙그레요맘때 복숭아
4.5(리뷰 25개)
·식단기록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