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5
옥수수와 마카로니만 들어간 옥수수 마카로니 샐러드가 나왔는데 마요네즈 소스라서 그런지 맛있네요
느끼한 맛이라서 많이는 못 먹지만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