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펩시 펩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펩시 펩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5
간식으로 펩시 콜라 한잔해요.
마늘 바게트 먹고 좀 느끼한 속을 달래기에 딱이네요.
얼음 동동 띄여 먹으니 시원하고 너무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90kcal
펩시펩시
4.8(리뷰 145개)
·식단기록670회0
포도향기
리뷰783

1잔(200ml)
90kcal
펩시펩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