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위에 소스가 흑입자 인데 그래서 그런가 달고 맛잇어요 저는 양배추 좋아해서 소스 없어도 너무 잘먹고 해요 너무 맛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