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3
오늘 간식으로 파프리카를 먹었어요.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을 가득 채워주네요. 색감도 선명해서 보는 즐거움까지 있고, 간단하게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채소예요.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