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맘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옥맘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옥맘
리뷰1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6
남은 식은밥으로 누룽지 만들었습니다. 입맛 없을때, 공휴일 아침 늦잠 자고 일어 났을때, 물 붓고 끓여 먹으면 속도 편하고 좋아서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홍옥맘
리뷰157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