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7
불고기 양념을 좋아하면 무조건 좋아합니다 남녀노소 밥반찬으로도 호불호 없는 맛입니다 다진살코기가 부드럽게 씹힙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