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07
gs25 통계란&케이준 샐러드
쿠폰이 있어서 편의점에서 점심을 해결했다.
이 샐러드는 야채가 정말 많앟고 단백질은 케이준 치킨이랑 삶은 달걀이 있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채소 양에 비해 소스가 너무 적었다. 케이준치킨은 양념이 잘 되어있었고 계란은 반숙이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 그래도 모델처럼 혜자스러운 양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7g)
130kcal
GS25꽃맛살 샐러드
4.8(리뷰 11개)
·식단기록46회0